티스토리 뷰

음식

달콤, 과일 (샤인머스켓 외 다수)

먹보야 2021. 11. 18. 20:53
반응형

달콤, 과일

과일을 사면 항상 양이 많아서 먹는 거 반, 상해서 버리는게 반이라 속상한데 달콤, 과일 집은 낱개로도 살 수 있고 맛도 있어서 가끔씩 과일이 먹고 싶을 때마다 자주 갑니다 :)

 

과일이 맛있는 이유가 사장님께서 매일 새벽에 맛있는 과일을 경매를 통해 들여오신대요!

그래서 과일은 매일 달라집니다~!

 

오늘의 사장님 픽 무농약 대봉감

입구에 들어가니 사장님이 써놓으신 무농약 대봉감이 보이더라구요!

대봉감이 대봉 커서 두개 장바구니에 쏙쏙~

 

과일 외에도 아보카도랑 고구마도 있었습니다~~

 

파인애플~

중간에 파인애플도 있었어요ㅎㅎ 귀엽ㅎㅎ

 

달콤, 과일 가게에 과일들은 전체적으로 크고 신선함은 물론 맛도 있어서 믿고 먹을 수 있어요!

 

달콤, 과일 샤인머스켓

전에 이마트에서 샤인머스켓을 사서 먹었었는데.. 생각보다 안 달아서 실망했었는데...

이마트와 비교하자면,, 일단 크기부터가 달콤, 과일이 압승...!

 

달콤, 과일 샤인머스켓!

지금껏 먹어봤던 샤인머스켓 중에 당연 크기면 크기. 맛이면 맛. 빠지지가 않아요... 완전 달아요..!

그리고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한송이만 팔아주셔서 요렇게 맛있는 과일을 신선하게 맛있을 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ㅎㅎ

 

무농약 대봉감!

설명대로 무농약이라 표면은 매끄럽지는 않지만 맛은 최고..!

저는 감을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달짝지근하니 맛있더라고요ㅎㅎㅎ

 

달콤, 과일 귤!

그리고 제일 좋아하는 귤..! 유명한 제주도 노지귤도 박스로 시켜서 먹을 정도인데 개인적으로 제주도 귤은 맛있긴 한데 박스로 시켜야 해서 먹다가 뒤에는 상해서 버리게돼서 못 시켜먹는 한사람..입니다...

 

그래서 조금씩 사다먹는데 그럼 맛이 없고 해서 속상한데, 여기 귤은 안 시고 달아서 완전 맛있었어요!

사장님한테 귤 맛있냐고 여쭤봤는데 맛있다고 하셨는데 찐이 였어요ㅎㅎㅎ

 

상왕십리 근처 사시는 분들은 꼭 한번 오셔서 드셔봤음 좋겠어요! 달콤, 과일 가게에서 파는 과일들 완전 추천드립니다~~!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셔요!!

 

+그리고 전에 먹었던 고구마 후기

달콤, 과일 고구마

고구마 사이즈가 딱 먹기에 적당해서 좋았어요~~ 고구마는 흙이 묻어있어서 씻어서 종이호일을 깔고 에어프라이어 속으로 넣어줍니다!

 

에어프라이어 군고구마!

에어프라이어 160도에서 30분, 190도에서 30분 돌려줬어요~~

(에어프라이어 기계마다 고구마가 ※터질수도 있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에어프라이어 군고구마...

고구마도 역시 성공적! 겨울엔 에어프라이어 군고구마 다들 성공하세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