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동대문 맛집] 열짱닭발 (구 열봉이)

불토에는 화끈하고 자극적인 음식을 먹어줘야 하기때문에~ 화끈하고 맛있는 거 하면 열봉이! 이기때문에

배민으로 포장주문하고 찾아갔습니다~

열봉이가 체인점이라 다른 지점에서도 자주 먹었었는데 알고보니, 동대문점이 본점이더라구요~~

(동대문역사문화공원 13번출구와 가까워요. cu편의점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열!짱!닭발!

그리고 오랜만에 갔더니 열봉이에서 상호명이 열짱닭발로 바뀌었어요..! 열봉이가 더 귀엽긴한데...ㅎㅎ어쨌든 맛만있음 상관없으니~~ 구 열봉이 때부터 좋아했던 열짱닭발! 맛은 그대로 맞습니다ㅎㅎ

 

열봉이 포장!

이시국이라 매장에서 먹을 수도 있지만 집에서 먹으려고 포장해왔어요!

 

열짱닭발(구 열봉이) 메뉴가격

열짱닭발(구 열봉이)는 닭발, 오돌뼈도 맛있지만 시그니처 열날개가 짱이에요..!

그래서 저는 c열날개 2인세트로 포장해왔습니다~~

 

c열날개 2인세트 23,000원

 

열봉이 열날개2인세트

열날개 2인세트에는 열날개(2인), 주먹밥, 계란찜, 양배추샐러드, 치킨무가 포함됩니다!

계란찜 대신해서 누룽지탕으로도 변경 가능합니다! 저는 열봉이 계란찜을 좋아해서 계란찜으로 선택!

 

열짱닭발(구 열봉이) 열날개 2인

드디어 주인공 열봉이 열날개 등장.. 뚜껑을 열면 맵고 맛있는 숯불향이 확~납니다...

벌써 군침이.....

 

덜맵게 해줄 삼총사

그리고 열봉이 열날개가 좀 매운편인데 요 삼총사가 있어 나름 든든합니다..ㅎㅎ

양배추샐러드와 주먹밥

이름처럼 양배추가 가득 있는 양배추 샐러드에요ㅎㅎ 양배추 위에 케요네즈가 뿌려져 있어요~

주먹밥은 밥위에 참기름이랑 깨가 들어있고, 김가루가 같이 왔어요~~

 

열봉이 계란찜

그리고 열봉이에서 열날개와 함께 궁합이 너무 좋은 계란찜...!

계란찜 양이 진짜 많아요ㅎㅎ 그리고 계란찜이 일반 계란찜과 다르게 부드럽고 살짝 치즈맛이 나고 맛있어요.. 짱짱!

 

열봉이 주먹밥~

밥에 김도 너무 맛있지만 +a로 집에 있는 참치를 넣어 만든 주먹밥까지 준비가 되니 완벽.. 먹을 준비 완료...ㅎㅎ

 

열봉이 열날개

열봉이 열날개는 맵찔이에게는 좀 맵긴한데 이겨낼만큼 너무 맛있어요...

 

계란찜~

매우니까 계란찜도 한입... 부드러움이 보이시나요... 계란찜 최고...

 

열날개 근접샷

 

끝으로는 맛있는 열봉이 열날개 근접샷으로..!

 

닭발, 오돌뼈 같이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매운거 좋아하는데 닭발 못드시는 분들은 열봉이 열날개 완전 추천드려요! 한번 먹어보면 매운거 땡길때마다 생각나게 되실겁니다! ;-)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