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상왕십리 맛집] 돈워리

먹보야 2022. 3. 6. 20:53
반응형

[상왕십리 맛집] 돈워리

고기를 시키면 차돌된장찌개를 서비스로 주는 상왕십리 삼겹살 맛집에 다녀왔어요~~

 

(위치는 상왕십리역 2번출구에서 가까워요.)

 

[상왕십리 맛집] 돈워리 메뉴판

저는 고민하다 기본으로 생삼겹살이랑 목살 하나씩 시키고 공기밥 두개 추가했어요~~

된장찌개는 해물된장찌개 or 차돌된장찌개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차돌된장찌개로 골랐습니다~~

 

(참고로 이베리코는 슬라이스로 나옵니다!)

 

돈워리 내부 연예인 사인

알고보니 돈워리가 연예인들도 많이 오는 삼겹살 맛집 이더라고요ㅎㅎ 가게 곳곳에 사인들이 가득했어요~~

 

돈워리 밑반찬

돈워리는 기본적으로 고기랑 먹으면 맛있을 것 같은 밑반찬들이 다 나오더라고요!

파채, 콩가루, 스위트콘, 마늘소스, 된장고추무침! 하나같이 밑반찬들이 다 맛있었어요ㅎㅎ

(그러나 저 간장은 어디에 먹는 것인지 아직도 의문입니다..ㅎㅎ)

 

숙주, 쌈채소

고기랑 같이 구워먹을 송이버섯, 파인애플, 양파, 마늘쫑, 숙주도 같이 나오고, 쌈채소도 여러가지로 나와서 좋았어요~~

 

돈워리 목살, 삼겹살

돈워리 목살에는 후추, 소금이 뿌려져 있어 어느정도 간이 되어있어요~~

그리고 돈워리 목살, 생삼겹살 모두 국내산입니다~

 

돈워리 불판

불판은 그릴자국이 생기는 불판이고, 아래에는 숯이 들어있어요~

 

돈워리 목살

불 넣기 무섭게 바로 목살과 양파, 파인애플, 숙주, 송이버섯, 마늘쫑, 마늘까지 모두 올려줬어요ㅎㅎ

돈워리는 특이하게 파인애플과 숙주도 같이 나오는데 요게 또 고기랑 같이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돈워리 목살 굽는 중~

돈워리에서 제일 아쉬운 부분이 고기를 직접 구워야해서 좀 아쉬웠어요..!

고기 잘 굽는 사람 한명씩은 꼭 데려와야 할 것 같아요ㅎㅎㅎ

 

돈워리 목살

돈워리 목살은 간이 되어있어서 소금을 따로 안찍고 고기만 먹어도 맛있었어요~~

고기가 도톰한데 안에는 육즙도 가득 들어있어서 완전 꿀맛..!

 

마늘참기름 소스!

그리고 이집에서 처음 먹어본 소스였는데, 참기름에 다진마늘이 들어가 있어서 고기랑 잘어울려서 맛있었어요ㅎㅎ

 

돈워리 차돌된장찌개

따로 시킨거 아닙니다ㅎㅎ 서비스로 주시는 차돌된장찌개..!

그냥 고기 시키면 주는 된장찌개를 서비스로 주시는게 아니고 정말 따로 팔아도 손색없는 된장찌개를 서비스로 주시더라고요..! 안에 차돌, 버섯, 두부, 애호박, 달래 등등 엄청 많이 들어있고 국물도 차돌때문인지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돈워리 공기밥, 차돌된장찌개

그리고 여기는 공기밥이 요렇게 나오더라고요ㅎㅎ 된장찌개가 너무 맛있어서 밥 순삭 했어요ㅎㅎㅎ

 

돈워리 삼겹살

삼겹살도 열심히 굽는 중~~

 

돈워리 삼겹살~~

고기랑 파인애플에 그릴 자국이 나서 더 맛있어 보이더라고요ㅎㅎ 그리고 사실 맛있음.ㅎㅎ

삼겹살도 목살과는 다르게 또 맛있었어요! 삼겹살은 전체적으로 오돌뼈가 있어서 치아 조심..!

 

파인애플, 양파, 고기, 버섯 탑쌓기..

야채가 많아서 요렇게 먹고싶은거 모아서 탑쌓아 먹어도 맛있더라고요..ㅎㅎ

맛있는거 + 맛있는거 = 맛있으니ㅎㅎ

 

상왕십리 근처 삼겹살, 된장찌개 맛집으로 돈워리 완전 추천합니다 :)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