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서브웨이

불금에 간단하게 먹을 저녁으로 오랜만에 서브웨이를 다녀왔어요~~

 

서브웨이 11월행사!

사실 서브웨이 11월 프로모션으로 하고 있는 울트라 치즈 스테이크&치즈가 궁금해서 갔어요ㅎㅎ

그리고 같이 행사중인 터키샌드위치도 같이 주문 했습니다~~

 

치즈가 3배로 쌓인다~~~

주문하는 곳에도 요렇게 프로모션이 써있더라고요~~ 치즈가 3배로 쌓이는 프로모션은 11월, 12월 두달간 진행한다고 합니다~~

 

서브웨이 메뉴판

평소에는 이탈리안 비엠티를 제일 좋아하지만 치즈를 정말 좋아하기 때문에 치즈이벤트 참여 하기로!

(치즈를 3배로 넣어주시는데 치즈선택은 하나만 가능합니다!)

 

스테이크&치즈 빵은 플랫브레드가 쫀득하니 맛있어서 선택했고, 치즈는 아메리칸치즈, 소스는 스윗어니언, 랜치로 선택했어요! 보통 이 두개로 하면 어떤 메뉴든 잘 어울리고 맛있더라고요ㅎㅎ 저의 최애 입니다ㅎㅎ

그리고 터키샌드위치 빵은 위트(곡물빵)과 소스는 허니머스터드로 선택했습니다~~

 

서브웨이 만원의 행복~

나름 서브웨이 꿀팁으로 1시간 이내 드시는 거면 데워서 포장해오시는게 좋고, 그 이상 두고 드실거면 안 데우시는게 좋아요~~ 1시간이 넘어가면 안에 야채와 소스때문에 빵이 눅눅해져요!!

 

저는 바로 먹을거라 데워왔어요~~ 플랫브레드는 안데우면 밀가루 냄새가 나기때문에 데워야합니다...!

 

서브웨이 터키샌드위치

위트(곡물)빵이라 그런지 터키샌드위치는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서브웨이 울트라 치즈 스테이크&치즈

울트라 치즈 스테이크&치즈는 스윗어니언소스 덕에 달달하고 치즈가 일단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스테이크(고기)가 많이 들어있어선지 샌드위치 자체가 좀 묵직했어요ㅎㅎ 거기에 치즈도 많이 들어가서 고소했어요~!

 

저는 치즈맛을 더 느끼고 싶어서 소스를 두개만 했는데 소스파이신, 소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에 바베큐소스까지 추가하시면 더 맛있을 거 같아요! (양도 엄청 많아서 겨우겨우 하나 다먹었어요...ㅎㅎ)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요번기회에 서브웨이 11월 메뉴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