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왕십리 맛집] 미분당 (베트남 쌀국수)

쌀쌀해질때면 생각나는 베트남 쌀국수,,

따끈한 국물이 먹고 싶어 동네 맛집 베트남 쌀국수집에 다녀왔습니다~

미분당 메뉴판 및 키오스크(무인단말기)

미분당 가게 입구에 보시면 메뉴판과 함께 노랑색 키오스크가 있어요~

앞에 무인단말기에서 메뉴를 선택해 주문하고 들어가면 됩니다~

저는 차돌박이 쌀국수와 감자말이 새우(튀김)를 주문했습니다~

 

오늘은 대기없이 바로 입장~~

 

자리에 앉으면 바로 보리차(물)과 덜어먹을 수 있는 볼(그릇)과 양파,장아찌,단무지를 주셔요~

자리 위에 보시면 요렇게 세가지 소스들이 있어서 미니 그릇에 담아놓고 기다리면~~

미분당 세가지 소스, 왼쪽 칠리 오른쪽 해선장소스
따끈따끈 차돌박이 쌀국수~~

 

국물도 진하고 고기도 많고 오리지널 쌀국수만으로도 너무 맛있지만 같이 주신 양파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네요~ 양파가 맵지 않고 달달(?)해서 쌀국수랑 잘 어울리고,

 

요렇게 소스들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저는 맵찔이라 핫소스보다 칠리랑 해선장소스와 같이 섞어서 먹는데 맛있더라구요~

 

미분당 감자말이 새우

그리고 뒤이어 나온 감자말이 새우,,,

튀김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여기 튀김은 바삭하고 안 느끼하고 맛있더라구요~~

같이 주신 칠리소스랑도 잘 어울려요~

 

양도 진짜 많은데 맛있어서 항상 갈때마다 한그릇 뚝딱..!

1인 1메뉴 시키시면 사리를 원하시면 무료로 추가해 주셔요!

완전 혜자,,, 하지만 저는 양이 많아서 한번도 추가해본적은 없어요,,,ㅎㅎ

 

그리고 좌식이 ㄷ자로 되어있어 혼밥하실때도 좋고 왕십리 근처에 쌀국수 드시고 싶으실때 가보시는 거 완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