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도미노피자 내 마음이 블.타.슈 피자

오늘 급 피자가 먹고 싶었는데 마침 목요일에 도미노 피자가 방문 포장하면 1+1 이더라구요~~

그래서 도미노피자포장하러 갔는데 내마음이 블타슈피자가 새로나왔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도미노피자 치케샌을 제일 좋아했던 사람으로서 치즈케이크큐브라니! 심지어 새우가들어간 피자랑 반반?

이거다 싶어서 요번에 새로나온 메뉴인 내마음이블타슈피자로 포장해왔습니다!

 

내마음이블타슈피자 M 22,000원 (1+1행사로 두판가격!)

도미노피자 내마음이블타슈피자 M 2판

L사이즈랑 고민하다 1+1이라 사이즈는 M사이즈로 두판 포장해왔어요~~

피자도 둘, 피클도 둘, 갈릭디핑소스도 두개씩 들어있습니다~

 

도미노피자

오랜만에 도미노 피자를 먹는데 포장지가 파란색이길래 왜 바뀌었나 했는데 환경을 위해 잉크사용량을 줄이려고 한가지 컬러로만 제작했다고 하네요~~

 

내 마음이 블타슈 피자

내 마음이 블타슈 피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 반, 치즈 케이크 큐브 반으로 되어있어요~

 

일반 도우<나폴리 도우<씬 도우 순으로 얇고 도미노 피자는 도우가 일반적으로 많이 두껍지는 않지만 저는 중간인 나폴리 도우로 변경했어요! 씬은 너무 얇아서 토핑이 다 흘러내리기 때문에 패스~

 

블랙타이거 슈림프 와 치즈 케이크 큐브

비쥬얼 무슨일 인가요... 정말.... 토핑 완전 혜자!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는 이름처럼 통통한 새우와 소고기, 감자, 파인애플이 들어있어요~~

소스는 살짝 매콤한 맛인데 적당히 뿌려져 있어 전체적으로 조화롭고 맛있었어요!!

 

치즈 케이크 큐브 피자

치즈 케이크 큐브 피자는 이름처럼 치크케이크 큐브가 잔뜩 올라가 있어서 치즈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너무 맛있었어요,,

치즈맛도 많이나고 달콤한 피자에요~~!

 

한가지로만 먹었으면 질릴텐데 요렇게 하프앤하프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ㅎㅎ

결국 두조각 남기고 두판을 다 해치워 버린... 도미노 피자는 정말 프렌차이즈 피자 중에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아니 제일 맛있어요ㅎㅎ

 

내마음이블타슈피자는 발렌타인데이에 한정으로 나왔는데 인기가 많아서 3월 7일까지 기간이 연장되었다고 하네요!

달콤함과 매콤함을 동시에 먹을 수 있는 내마음이블타슈 피자 이번에 한번 먹어보는 거 추천드려요 :)

 

(개인적으로 도미노 피자는 할인 이벤트도 자주하고, 특히 방문포장하면 최대 40% 할인도 해주기 때문에 프렌차이즈 피자 중에서는 맛이면 맛, 가격이면 가격 다 좋은 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