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

푸라닭 순살 블랙마요

먹보야 2022. 1. 30. 00:12
반응형

푸라닭

드디어 연휴 시작! 저는 연휴시작 푸드로 푸라닭 치킨을 시켰습니다~

푸라닭 치킨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반반메뉴도 있길래 저는 순살 블랙마요로 시켰어요!

 

순살 블랙마요 20,900원

 

푸라닭 순살블랙마요

푸라닭 치킨은 정말 패키지가 고급스러워요.. 색상도 전체적으로 블랙이라 그런지 깔끔한 느낌입니다~

 

푸라닭 구성품ㅎㅎ

푸라닭은 푸라닭 치킨, 캔콜라, 고추마요소스, 치킨무가 세트로 같이 왔어요~

하얀색박스는 요기요 리뷰이벤트 참여로 받은 아이입니다ㅎㅎ

 

푸라닭 순살블랙마요

푸라닭 블랙마요는 블랙알리오와 고추마요 맛이 반반인 치킨이에요!

 

푸라닭 순살블랙마요

치킨 오픈~ 푸라닭 순살은 100% 국내산 통다리살이라 믿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순살은 역시 다리살이여야 부드럽고 맛있어요~~

 

순살 고추마요

순살 고추마요는 위에 마요네즈소스와 매콤한 청고추가 올려져 있어요~

마요네즈소스가 뿌려져 있어 고소하고 달콤하면서 청고추 덕분에 너무 느끼하지 않으면서 맛있어요...!

푸라닭 고추마요의 청고추 토핑은 정말 신의한수예요..!

 

순살 블랙알리오

순살 블랙알리오는 진한 간장베이스 치킨에 위에는 마늘 후레이크가 뿌려져 있어요~

간장베이스 치킨이고 달콤하면서 맛있었어요! 블랙알리오 치킨은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고추마요 소스에 같이 찍어 먹으면 달콤한 맛이 더해져 요거대로 또 맛있더라고요~ㅎㅎ

 

푸라닭 치킨무, 고추마요소스

푸라닭 치킨무는 노랑색인데 왜인지 일반 치킨무보다 쪼꼼더 맛있는 느낌?ㅎㅎ

고추마요소스는 이름처럼 색은 약간 녹색빛을 띄고 마요네즈 맛에 가까운 좀 달콤한 느낌의 소스입니다!

 

푸라닭 순살블랙마요 근접샷

푸라닭 블랙마요 비쥬얼도 대박. 맛도 대박.

치킨 크기는 순살인데 큰편이예요! 처음에는 양이 적어보였는데 먹다보니 양도 많더라고요!ㅎㅎ

 

순살 블랙알리오, 고추마요

그리고 맛은 일단 순살이 닭다리살이라 그런지 겉은 바삭하고 속살은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둘다 양념이 잘 베어있어서 따로 노는 느낌없이 두가지 맛 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푸라닭 머그컵

그리고 지금 배민, 요기요에서 리뷰쓰면 이벤트로 푸라닭 머그컵을 증정하고 있더라구요ㅎㅎ

리뷰이벤트로 받은 푸라닭 머그컵까지 겟~~

 

푸라닭 치킨 뭐먹을지 고민하는 분들은 인기메뉴를 반반으로 둘 다 먹을 수 있는 블랙마요 추천드려요!

그리고 뼈있는 치킨도 맛있지만 푸라닭 순살이 정말 맛있어서 순살로 드셔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