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

설빙 신메뉴 아임파인망고설빙

먹보야 2022. 4. 17. 18:52
반응형

설빙 신메뉴 아임파인망고설빙

요번에 설빙에서 신메뉴로 파인애플과 망고가 들어간 빙수 메뉴가 나왔더라고요~~

애플망고를 좋아하기도 하고, 주말에 날씨가 좋아서 다녀왔습니다~~

평소에는 설빙가면 요거통통메론, 인절미, 생딸기를 주로 먹긴 해요ㅎㅎ

 

아임파인망고설빙 13,900원

 

설빙 내부 테라스

집근처에 있는 설빙은 밖에서도 먹을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더 좋은것 같아요~

시티뷰이긴 하지만, 벤치에 앉아 있으니 놀러온 것 같은 너낌~~

 

다른 설빙 빙수는 연유소스를 주는데, 아임파인망고빙수는 망고소스와 함께 나왔어요~

 

아임파인망고설빙

아임파인망고설빙은 이름처럼 파인애플과 애플망고가 빙수 위에 가득 올려져 파인애플을 연상시키는 비주얼이에요!

 

아임파인망고설빙

일단 비주얼부터가 남다른 아임파인망고설빙..!

과일들이 위에 가득 올려져 있고, 아래로 파란빛으로 그라데이션이 되어있으니 일단 예뻐요ㅎㅎ

위에는 파인애플, 망고

중간은 요거트 아이스크림, 씨리얼과자

아래 파랑색은 블루레몬시럽 빙수

 

설빙 아임파인망고빙수

그냥 딱 보기에는 차이가 없어 보이지만, 더 진한 색이 망고예요ㅎㅎ

파인애플보다는 망고가 좀 더 많아요! 그래서 더 좋았어요ㅎㅎ

 

왼쪽 망고, 오른쪽 파인애플

애플망고도 맛있고 파인애플도 맛있었는데, 파인애플이 좀 더 단맛이 강했어요~

 

설빙 우유얼음

설빙을 좋아하는 이유 중에 하나가 과일도 과일이지만,, 요 잘게 갈린 빙수얼음 때문이에요..

우유얼음에 좋아하는 과일 조합인데 맛이 없을 수 없음!

 

위에 올려진 망고와 파인애플을 먹다보면 아래에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나와요ㅎㅎ

아이스크림과 망고, 파인애플 조합이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아임파인망고설빙, 망고소스

그리고 자리가 좀 생긴다음에 망고소스를 뿌려줍니다~~

전에 뭣모르고 빙수 나오자마자 위에 뿌렸다가 소스가 다 밖으로 나가버린 이후로는,,

이제는 자리를 만들고 소스를 뿌립니다ㅎㅎ

망고소스

망고소스는 꾸덕하면서 단맛이 강해서 저는 절반만 뿌려서 섞어 먹으니 딱 좋았어요ㅎㅎ

 

아임파인망고설빙 속!

저 파란색은 블루레몬시럽인데, 보기에는 엄청 달것 같았는데 그렇지 않고, 우유얼음 빙수랑 거의 맛은 비슷한데 색만 파란색인 느낌이였어요! 그리고 시리얼이 들어있어 바삭했고, 상큼하고 시원하니 여름에 딱 어울리는 빙수 같아요~!

정말 시원하니 맛있었어요ㅎㅎ 최고ㅎㅎ

 

진짜 이렇게 잔뜩 떠서 먹어도 하나도 안달아요ㅎㅎㅎ 엄청 달거같은데 그렇지 않음ㅎㅎ

그래서 오히려 여름에 시원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완전 추천!!

 

설빙 아임파인망고설빙

애플망고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요번에 새로나온 설빙 신메뉴 아임파인망고설빙 추천 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