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성수동 맛집] 먼치스앤구디스

먹보야 2022. 1. 28. 21:21
반응형

[성수동 맛집] 먼치스앤구디스

빵하면 전에는 앙버터였는데 요즘엔 소금빵이 핫하더라고요!

그 중에서도 제일 맛있는 소금빵 맛집 먼치스앤구디스에 다녀왔습니다~

 

성수동 먼치스앤구디스

성수동 먼치스앤구디스는 여러가지 식료품도 있고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있고 맛있는 빵도 있어요ㅎㅎㅎㅎ

귀여운 만물상 상점같은 느낌이에요! ㅎㅎㅎ

 

아기자기한 소품들

인스타 감성인 아기자기한 소품들!

 

먼치스앤구디스 그릇, 소품들

집에다 가져다 놓고 싶은 갬성인 커트리지들과 문구류도 있고~

 

먼치스앤구디스 베이커리

요렇게 맛있는 빵도 있습니다~ 그리고 요 베이커리 옆에는 외국 과자들도 있어요~

소금빵을 사러왔지만 다른 빵들도 너무 다 맛있을 느낌.. 하나씩 도전해봐야지 하다가도 소금빵만 사가게되는...ㅎㅎ

 

먼치스앤구디스 소금빵

먼치스앤구디스에 온 이유..! 바로 요 소금빵입니다~

바로 겟겟!

 

먼치스앤구디스 치즈소금빵

그리고 치즈소금빵! 안에 치즈가 들어있나봐요~

먼치스앤구디스 소금빵 포장~

소금빵이 제일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회전율이 제일 빨랐어요ㅎㅎ 계속 리필되는 소금빵..!

인기가 많아서 늦게오면 살 수가 없다고 하던데 이유를 알것같았어요~ 줄이줄이.. 사람이 없나 싶다가도 계속 줄이 생겨요ㅎㅎ 조금만 늦었으면 못 샀을거 같아요~

 

하얀 봉지에도 먼치스앤구디스~

 

소금빵..♥

하얀봉지에 소금빵 4개가 나란히 들어있어요~ 빵 봉지 안에 있는데도 버터 향이 솔솔~~

냄새부터 벌써 맛있음..!

 

소금빵, 치즈소금빵

결국 궁금해서 저는 소금빵, 치즈소금빵 반반씩 사왔어요ㅎㅎ

 

소금빵 2,800원

치즈소금빵 3,700원

 

먼치스앤구디스 소금빵

먼치스앤구디스 소금빵은 크로와상모양에 위에 소금이 살짝 뿌려져있어요~

달모양이 너무 귀여워요ㅎㅎ

 

먼치스앤구디스 치즈소금빵

치즈소금빵에는 소금빵과 다르게 소금에 파슬리가루도 뿌려져있어요~

빵봉지에 표시가 안되어있어서 어떤건가 했는데 열어보니 바로 티가 나더라고요ㅎㅎ

 

소금빵 속!

먼치스앤구디스는 정말 빵반죽을 잘하는 집이에요.. 빵이 정말 쫄깃쫄깃하고, 버터맛도 많이 나고 완전 맛있어요..

빵이 결결히 다 살아있음!!

 

치즈소금빵 속

치즈소금빵에는 안에 체다치즈가 끝까지 발라져 있어요~

소금빵에 체다치즈가 더해진 맛인데, 치즈향도 나고 일단 소금빵 자체가 맛있어서 요것두 맛있었어요~

 

치즈소금빵~

보이시나요... 결결히 살아있는 것이... 이래서 맛있나봐요...

 

위 치즈소금빵, 아래 소금빵

소금빵.. 정말 여러군데 사먹어봤지만 먼치스앤구디스 소금빵이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소금빵 안 드셔보신 분들은 요기서 한번 드셔보세요! 소금빵이 맛있다는 것을 알게 될거에요ㅎㅎㅎ

 

그리고 먼치스앤구디스 가게 뒤쪽에 백야드가 있어서 빵이랑 음료도 먹고 갈 수 있어요! 

성수동 소금빵 맛집으로 핫한 슈퍼 먼치스앤구디스 완전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