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명동 맛집] 명동교자 본점

먹보야 2022. 2. 6. 19:22
반응형

[명동 맛집] 명동교자 본점

주말에 명동 갈 일이있어 들린 명동교자! 아시다시피 명동교자는 칼국수와 마늘김치로 유명합니다 :)

(명동역 8번출구로 나오면 걸어서 3분 거리로 가까워요.)

명동교자 본점 메뉴판

명동교자 메뉴는 칼국수, 만두, 비빔국수, 콩국수로 딱 네종류로 심플해요!

저는 칼국수 하나와 만두 하나를 시켰습니다!

 

칼국수는 인원수대로 주문하면 국수 사리를 무료로 추가해 주세요!

(하지만 양이 많아서 한번도 추가해본적은 없습니다..ㅎㅎ)

 

만두, 명동 칼국수

늦은 점심시간에 갔는데 주문하고 거의 5분만에 로봇이 만두와 칼국수를 쟁반에 가져다 주었어요ㅎㅎ

참 시대가 변했다고 느껴지는게 로봇이 서빙을 해주니 신기했어요ㅎㅎ

 

명동교자 만두

만두 갯수는 10개로 둘이서 나눠먹기 좋았고, 만두피가 얇고 크기도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고 한입에 넣었을 때 가득 차는 느낌이라 좋았어요~

 

명동교자 만두 속!

명동교자 만두는 육즙이 일단 가득하고, 고기와 야채 조합이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간장에도 찍어먹고 김치랑도 같이 먹으니 계속 들어가더라고요ㅎㅎ

명동교자 김치는 마늘맛이 강하고 일반 김치랑은 맛이 좀 다른데 그거대로 매력있는 김치였어요ㅎㅎ

 

명동교자 칼국수

그리고 명동교자 주인공인 칼국수!

명동교자 칼국수는 고기육수맛의 진득한 국물로 깊은 맛이 납니다~

칼국수 면은 뚝뚝 끊기는 면이 아닌 부드럽고 부들부들한 느낌이라 좋았어요!

위에 다진고기와 납작만두가 올려져 있는데 비주얼적으로나 맛으로나 너무 맛있었어요~~

 

명동교자 공기밥

칼국수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밥생각이 절로 나는데, 이모님께 공기밥 추가 가능한지 물어보니 공기밥은 그냥 주셨어요~~

밥은 딱 세입정도 되는 양인데 칼국수와 만두로 배가 불렀기 때문에 딱 좋았습니다ㅎㅎ

 

명동교자 껌

처음에는 요게 사탕인가 했는데 자일리톨 껌이더라고요ㅎㅎ

아무래도 마늘김치가 있어선지 신경쓰이는데 요렇게 마지막엔 껌까지 챙겨주는 센스!

 

명동교자는 정말 유명한 만큼 맛있더라구요! 가격대도 적당 양이 많아서 둘이서 하나씩 시키면 딱 좋을 것 같아요!

명동칼국수 안 드셔보셨으면 드셔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