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하남 맛집] 갈비도락

먹보야 2022. 7. 18. 21:53
반응형

[하남 맛집] 갈비도락

주말에 생일선물도 살겸, 강아지 산책도 할겸 겸사겸사 하남 스타필드 가는 길에 들어간 가게였는데 정말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던 갈비맛집 갈비도락을 소개합니다!

 

갈비도락 외관, 입구

멀리서도 보이는 큰 건물이에요~ 깔끔한 외관에 차들도 많길래 맛집인가? 해서 들어갔습니다~

 

역시 맛집은 대기는 국룰~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대기 걸수있는 기계가 있는데 주말 토요일 오후 5시쯤 갔는데 대기팀 17팀이 있었어요~

가게 자체가 커서 (2층도 있어요.) 그런지 17팀 치고는 30분정도 웨이팅 하고 들어갔어요~

 

갈비도락 내부

갈비도락 내부는 전체적으로 크고 넓어선지 가족들끼리 외식하러도 많이 왔더라구요~!

내부도 깔끔했고 옆에 창가자리도 있었습니다~

 

갈비도락 테이블

자리 안내받아 들어가면 종이와 수저세트와 함께 테이블에 뭐가 덮여 있더라구요~

 

갈비도락 메뉴판

메뉴판도 깔끔했어요~ 점심특선은 구성이 알차더라구요!

점심에도 한번 오면 좋을 것 같았어요~

 

갈비도락 메뉴판

저는 추천메뉴인 한돈 양념구이 2인분과 공기밥을 시켰습니다~

 

한돈 양념구이 1인분 22,000원

 

채소 샐러드 / 단호박 

그리고 쏟아지는 기본 반찬들의 향연~~

정~말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이 많더라구요~~!

 

해파리 냉채 / 백김치 / 짱아찌 / 상추랑 채소무침

전체적으로 간이 세지않고 맛있었어요~ 저는 해파리 냉채를 여기서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ㅎㅎ

 

갓김치 / 홍어 / 한돈양념구이 2인분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이 많아,,  뒤에 살짝 보이는 고기가  한돈양념구이 2인분 입니다~

 

슬라이스 양파 / 간장소스

그리고 고기먹으면 양파가 항상 모자라서 더 시키는데, 갈비도락은 아예 처음부터 이렇게 많이 줘서 좋더라구요ㅎㅎ

 

갈비도락 불판

처음 테이블에 앉았을때 덮어놨던 뚜껑을 열면 요렇게, 구웠을 때 맛이 있을 수 밖에 없는 숯이 들어있어요~~

 

갈비도락 한돈양념구이

고기에 칼집이 있어서 그런지 고루고루 양념이 잘 베어있는 한돈 양념구이 예요~~

 

갈비도락 고기굽는 asmr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셔서 태워먹을 걱정없이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ㅎㅎ

 

한돈 양념구이

빛깔 무엇... 고기가 사진빨을 안받아요....ㅎㅎ.. 

진짜 거짓말 조금 보태면 소갈비 느낌!! 돼지라고 안믿길 정도로 고기가 부드럽고 간도 안쌔고 완전 맛있었어요~~

 

갈비도락 한돈 양념구이~

갈비를 다 구워서 요렇게 숯을 둘러싸고 끝에 놓아주셔서 따뜻하게 계속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갓김치에.. 상추샐러드에..

갓김치랑 상추샐러드에 같이 먹어도 맛있고,

밥엔 갈비

밥에 갈비를 얹어 먹으니 밥도둑.. 갈비도락은 밥도 맛있더라구요~

짱아찌

그중에 저의 원픽은 저 짱아찌에 양파랑 갈비를 같이 먹는게 제일 맛있었어요!

짱아찌가 오독오독 씹히는 맛도 있으면서 마늘쫑과는 비슷한듯 다른 느낌으로 맛있더라구요~~!

고기 먹을 때, 절임류를 꼭 같이 먹는 사람으로써.. 저 짱아찌 탐나더라고요ㅎㅎ

 

갈비도락 정통 함흥냉면 (비빔)

갈비엔 역시 비빔냉면이지~ 해서 시켜본 정통 함흥냉면!

안시켰으면 큰일 날뻔 했지뭐예요.. 비빔냉면 꼭 시키세요!

양념도 맛있고, 면 자체가 얇고 탱글탱글해서 양념에 잘 베어서 맛있고, 고기랑도 완전 잘 어울렸어요~~!

 

정통 함흥비빔냉면 / 육수

육수도 같이 오는데, 육수도 깊은 맛 나면서 맛있었어요ㅎㅎ

 

후식 석류주스

마지막으로 거의 고기를 다먹을 때 쯔음 후식으로 석류를 주셨어요~

상콤하니 고기먹고 마무리 하기 좋았어요~

 

갈비도락 상징적인 건가?

밥 다먹고 나올때 보니 천장에 요런게 있더라구요ㅎㅎ 특이하면서 갈비도락의 시그니쳐 인거 같았어요ㅎㅎ

 

갈비도락 딸기 아이스크림

계산하는데 옆에 아이스크림이 있길래,, 집어온 진짜 진짜 마지막으로 후식 딸기 아이스크림 까지!

설레임이랑 맛이 좀 다른데, 안에 딸기과육이 씹히고 적당히 달면서 상콤하니 맛있었어요ㅎㅎ 

 

후식까지 완벽한 하남 갈비 맛집으로 갈비도락 완전 추천 드립니다! :)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대문 맛집] 동대문 마약꼬치  (0) 2022.09.30
[왕십리 맛집] 고기를 품다  (0) 2022.08.29
[동묘 맛집] 동묘집  (0) 2022.06.19
[황학동 맛집] 직화장인  (0) 2022.05.31
[장한평 맛집] 도톰  (0) 2022.05.14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