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황학동 맛집] 직화장인

먹보야 2022. 5. 31. 23:29
반응형

[황학동 맛집] 직화장인

이제 어느정도 고기맛집은 다 가본 상태라 맨날 가던 곳만 가다가 오늘은 새로 생긴 고기집에 다녀왔습니다~

최근에 새로 생긴 고기집인데 항상 사람이 많아 궁금하더라구요~~

 

(신당역 2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직화장인 영업시간

문앞에 메뉴판과 영업시간이 붙여져 있었는데, 오후 4시부터 10시라 늦으면 못먹을 수 있으니.. 빨리 가야겠더라구요..!

요즘 맛집 답게 문 옆에 웨이팅 기계가 있습니다~~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카톡으로 알림이 옵니다~

 

(평일 화요일 기준 11팀 대기로 1시간 정도 기다렸습니다.)

직화장인 내부

밖에서 봤을 때는 안이 넓어보이지 않았는데 들어와보니 생각보다 넓더라구요!

조명이 살짝 어두워서 그런지 분위기가 있어서 고기 좋아하는 분들은 데이트 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직화장인 기본 밑반찬

일반 고기집과는 좀 다르게 불판 아래에 벼가 들어있어서 신기했어요~~

그리고 밑반찬도 정갈하게 나와서 고기 나오기 전부터 기대감이 상승~~!

 

직화장인 메뉴판

메뉴판에 고기설명도 같이 써있는데 정말이지 다 먹어 보고 싶더라고요..!

고민하다 대표메뉴인 돈마구로살 2인분, 사계절 된장찌개, 공기밥을 시켰습니다ㅎㅎ

 

돈마구로살 (170g / 1인분) 18,000원

사계절 된장찌개 7,000원

공기밥 1,000원

직화장인 불판, 돈마구로살 2인분

먼저 직원분께서 안에 연탄과 불판을 가져다 주시고, 조금 있다가 고기를 가져다 주셨어요~

멋있는 길쭉한 그릇에 돈마구로살과 파, 참기름&마늘, 송이버섯이 같이 나왔어요~~

 

파, 송이버섯, 마늘

먼저 고기를 제외한 친구들을 올려주셨어요.. 좀 더 불판이 달궈진 다음에 고기가 올라가나봐요..!

그리고 잠시후~

 

직화장인 돈마구로살

마늘이 보글보글 익어갈때쯤 직원분께서 오셔서 돈마구로살을 올려서 구워주십니다~

 

돈마구로살

딱봐도 숙성이 잘 되어보이는 돈마구로살...!

직원분께서 맛있게 구워주셔서 가만히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고기가 익으면 옆에 세모난 판에 올려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ㅎㅎ

그리고 익은 고기 한점씩 설명과 함께 같이 먹었을 때 맛있는 소스들을 추천해 주셔요ㅎㅎ

땅콩소스+빵가루 / 파간장소스
무생채 / 새우+와사비소스

돈마구로살이라는 이름이 생소했는데, 먹어보니 왜 대표메뉴인지 알겠더라구요!

고기 육즙은 물론 고기가 담백한데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부위별로 씹는 맛도 달라서 한가지 고기를 시켰는데 여러 부위를 먹는 것 같아 좋았어요~~

소스도 여러가지라 안질리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돈마구로살 고기 육즙..

고기 자체가 맛있으니 그냥 먹어도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돈마구로살 + 소스 + 빵가루

하지만 제일 특이하면서 맛있었던 건, 요 조합이 생소한데 맛있었어요ㅎㅎㅎ 약간 신선하고 맛있는 돈까스 먹는 느낌?!

 

고기 쌓기~

요렇게 다 구워진 고기는 옆에 세모난 판에 올려주셔서 고기 태워 먹을 걱정없이 편하게 천천히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직화장인 사계절 된장찌개

계절마다 다른 제철채소가 고명으로 올라가는 된장찌개라고 하는데 정말 위에 풀이 잔뜩 올려져 나왔더라고요ㅎㅎ

안에는 두부, 애호박, 양파, 고기, 멸치가 들어있었는데 정말 하나도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었어요!

특히 애호박이 큼지막 하게 들어가 있었는데 맛있더라고요~~

 

직화장인 공기밥

직화장인은 공기밥 마저도 예쁜 그릇에 담아서 나왔어요ㅎㅎ

된장찌개에 쌀밥 조합은 정말 한그릇 뚝딱!

 

직화장인 장인비냉

배는 충분히 불렀지만.. 궁금해서 시켜버린 장인비냉! 이름이 장인비냉이라니.. 안 시켜볼수 없잖아요..!

매장에서 직접만든 비법양념이 들어갔다고 했는데, 정말 다른 비빔냉면이랑은 면도 그렇고 양념맛도 달랐어요ㅎㅎ

한마디로 맛있다는 이야기..ㅎㅎ

 

직화장인

왜 이 집 이름이 직화장인인지, 가격이 왜 비싼지 납득이 가더라고요ㅎㅎ

전체적으로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신선하고 맛있는 고기 맛집이에요!

 

분위기도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한 황학동 고기 맛집으로 직화장인 추천 드립니다. :)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남 맛집] 갈비도락  (0) 2022.07.18
[동묘 맛집] 동묘집  (0) 2022.06.19
[장한평 맛집] 도톰  (0) 2022.05.14
[성수동 맛집] 춘하추우동  (0) 2022.05.09
[송내 맛집] 호미불닭발 본점  (0) 2022.05.01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