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서울 호텔 뷔페] 더리버사이드 호텔 더가든 키친

오랜만에 주말이고 해서 호텔 뷔페를 다녀왔습니다~~!

호텔 뷔페는 거의 십만원대인데 더리버사이드 호텔 더가든 키친은 서울 호텔 뷔페치고 가격과 구성이 좋아요!

위치는 신사역 5번출구로 나와 앞으로 쭉 걸어오다 cu편의점 골목으로 들어오면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더리버사이드 호텔 더가든 키친 주말 디너 85,000원 (인당)

(네이버로 예약하면 10%할인 + 치즈그릴랍스터를 주니 무조건 네이버 예약하고 가세요!!)

더리버사이드 호텔 더가든 키친 디너 뷔페

디너 7시라 15분 전에 도착했는데 사람들이 그래도 꽤 있더라구요!

입구에서 직원분께서 접종완료 확인하고 안쪽 의자에서 기다리다가 6시 55분부터 차례로 입장했습니다~

 

더리버사이드 호텔 더가든 키친 디너 뷔페 자리

직원분께서 자리로 안내 해주셨어요~~ 디너 뷔페인데 분위기도 좋고 자리도 괜찮았어요~

(인원 수가 많으면 룸으로도 안내 해주시는 것 같아요.)

기본셋팅

일단 첫 느낌이 테이블에 깔려있는 천과 컵이랑 기본접시가 무게감이 있어서 고급진 느낌이 들고 좋았어요~

생수는 호텔물이고 물티슈가 넉넉히 자리마다 있어서 좋았어요~~

 

더리버사이드 호텔 더가든키친 디너 과일

시작은 과일부터 요렇게 반겨주는데 과일 먹고 싶은거 참고 얼른 음식을 담으러~~~!

 

더리버사이드 호텔 더가든키친 디너 샐러드

시저 샐러드 말해뭐해.. 소스 모자랄까봐 옆에 소스 따로 둔 센스도 좋았어요~

 

요거는 포도와인으로 숙성된 삼채샐러드라고 하는데 포도와인 맛은 거의 안났고, 버섯을 좋아해서 그런지 맛있었어요~~

더리버사이드 호텔 더가든키친 디너 앙쿠르트 스프

스프도 따뜻하고 맛있었어요~

 

더리버사이드 호텔 더가든키친 디너 화덕피자

하 정말 호텔 뷔페까지 와서 무슨 피자야 했는데 화덕피자를 굽고있는 모습을 보니 안먹어 볼 수 없겠더라고요..

트리플, 페퍼로니, 고르곤졸라, 고구마로 피자종류는 4가지에요~

고르곤졸라 + 옆에있는 꿀조합 완전 짱맛!

 

더리버사이드 호텔 더가든키친 디너 파스타

요건 쉐프님께서 직접 나와 어느 호텔에서도 먹어보지 못하는 파스타라며 홍보한 음식이였는데..

왜 인지 먹어보니 바로 납득이 갔어요... 저는 세번 먹었어요ㅎㅎㅎㅎ

맛은 매콤하면서 파스타에 크랩과 새우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풍미도 깊고 완전 짱맛!!!

같이 들어있는 크랩도 너무 맛있고 ㅠㅠ

 

더리버사이드 호텔 더가든키친 디너 꽃게찜

찜은 요렇게 통에 들어있고 따뜻하고 간도 안쎄고 맛있었어요~~

 

더리버사이드 호텔 더가든키친 디너 꽃 LA갈비

아니 LA갈비 너무 맛있는거 아닙니까... 진짜 더리버사이드 호텔 더가든키친 그릴류들 다 맛있었어요!

LA갈비가 인기가 많아서 회전률이 제일 빨라서 그런지 직접 앞에서 구워주시는 고기를 바로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부드럽고 양념도 많이 세지않고 짱맛!

 

더리버사이드 호텔 더가든키친 디너

요거는 지나가다 궁금해서 먹어봤는데 짭쪼롬한것이 맛있더라고요! 추천!

 

더리버사이드 호텔 더가든키친 디너 그릴파트

피망을 안좋아하는데 요렇게 구워져있는 건 또 맛있더라고요ㅎㅎ 양파랑 피망 맛있었어요~

 

더리버사이드 호텔 더가든키친 디너 베이징덕

안쪽에도 요렇게 계속 음식들이 있어요~ 진짜 정~~~~말 음식 종류가 많아서 다 못먹어봤어요ㅎㅎㅎ

저는 오리고기를 안먹어서 먹어보진 않았는데 더리버사이드 호텔 더가든키친 베이징 덕이 유명하다고 하네요!

더리버사이드 호텔 더가든키친 디너 베이커리

베이커리도 어마무시해요.. 정말 베이커리는 다 거기서 거기라 기대안하고 몇개 먹었는데 다 괜찮더라고요..,

배가 너무 불러서 몇개 먹어보지 못해 아쉬웠어요 ㅠㅠ

 

더리버사이드 호텔 더가든키친 디너 젤라또

젤라또는 직원분께 말하면 직접 퍼주세요!

젤라또는 초코젤라또는 품절이라 못먹어봐서 모르겠는데, 금방 없어진거 보니 초코도 맛있나봐요ㅎㅎ

치즈젤라또, 바닐라젤라또, 자몽젤라또를 먹었는데 다 맛있었어요!

자몽젤라또 취저 ㅠㅠ 자몽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드세요!!

 

더리버사이드 호텔 더가든키친 디너 음료

음료 종류는 로제레몬에이드, 유자망고쥬스, 모히또, 메실로 4가지에요~

로제레몬에이드는 상콤하게 맛있고, 유자망고쥬스는 유자향이 나면서 망고랑 잘어울리더라고요 맛있었어요~ 모히또는 모히또 맛! 근데 모히또도 맛있었어요~ㅎㅎ

 

더리버사이드 호텔 더가든키친 맥주

더리버사이드 호텔 더가든키친은 또 맥주, 와인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서 알콜애호가 분들 완전 좋으실 듯 해요ㅎㅎ

더리버사이드 호텔 더가든키친 디너

더리버사이드 호텔 정문으로 들어오게되면 앞으로 좀만 걸어오면 요렇게 뷔페 더가든 키친이라고 써있어요~

그럼 바로 옆에 계단 올라가면 됩니다~

 

더리버사이드 호텔 더가든키친 입구

요기서 바로 온도 체크하고 입장했어요! 지금은 9시가 지나 사람이 없어서 얼른 찍었어요ㅎㅎ

 

더리버사이드 호텔 더가든키친

더리버사이드 호텔 더가든키친 디너는 정말 나중에 가족들, 친구들이랑 오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서울 호텔 뷔페치고 가격이면 가격, 음식 퀄리티와 종류도 많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너무너무 좋았어요!!

 

서울 호텔 뷔페 처음 도전하시는 분들께 더리버사이드 호텔 더가든키친 완전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