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성수동 맛집] 텐동식당

먹보야 2022. 10. 31. 23:59
반응형

[성수동 맛집] 텐동식당

텐동식당은 성수역 4번 출구와 가까워요.

월요일은 휴무 입니다. :)

 

텐동식당 내부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내부예요.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 것 같아요~

인기가 많은 집이라, 항상 가게에 사람이 꽉 차있는데 잠깐 자리가 비었을 때 겨우 찍은 한 컷..!

 

텐동식당 내부_2

가게 안에 창문이나 액자들이 인상깊었어요. 

창문 밖 풍경이 좀 아쉬웠지만요.. ㅎㅎ

 

텐동식당 메뉴판

기본 텐동에 반숙계란 튀김 추가 하고, 이까텐동 그리고 사이드 추천메뉴인 참깨 연두부 샐러드를 시켰습니다.

 

기본 텐동 9,000원 

이까 텐동 12,000원

사이드 온센 타마고 1,500원

참깨 연두부 샐러드 4,000원

 

텐동식당 테이블

테이블은 거의 2인 좌석이고, 주방을 바라보는 좌석으로 되어있어요.

테이블 위에 단무지, 생강 슬라이스가 들어있는 통이 있고, 덜어먹을 수 있는 그릇이 옆에 있어서 따로 요청 하지 않아도 돼서 좋았어요~

 

텐동식당 장국

장국은 기본 우리모두가 다 아는 그맛의 장국.

 

텐동식당 참깨 연두부 샐러드

연두부 위에 소스가 듬뿍  뿌려져서 나왔는데, 소스를 좋아하는 1인으로서 너무 좋았어요~

가격대비 양도 많아서 텐동 나오기 전부터 살짝 배가 찰뻔..한.. ㅎㅎ

 

참깨 연두부 샐러드

연두부에 소스와 같이 먹으니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연두부가 참깨소스랑 참 잘 어울리더라고요~~

 

기본 텐동

텐동 비주얼 무엇.. 보자마자 감탄하고 사진 찍기 바빴어요.ㅎㅎ

기본 텐동에는 기본 채소 튀김으로 단호박, 고추, 가지, 계란, 김 튀김이 들어있고, 새우튀김 두개가 들어있습니다~~

 

사이드 온센 타마고

기본 텐동에 추가한 온센 타마고. 전에는 텐동위에 같이 올려주셨는데 깜빡하셔서 따로 주셨어요..ㅎㅎ

반숙 계란 튀김이라 한입 베어 물면 노른자가 톡 나오면서 밥이랑 같이 먹으면 말해뭐합니까~~

 

이까 텐동

이까 텐동은 기본 채소 튀김에 새우튀김 두개, 오징어 튀김이 추가로 들어있습니다~

보기에는 밥그릇도 작아보이고(?) 해서 무시했는데, 튀김이랑 같이 밥을 먹다보니,, 은근히 양도 많더라고요.ㅎㅎ

 

이까 텐동

튀김을 엄청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텐동식당 튀김들은 일반 일식당 바삭한 튀김이랑은 좀 다른? 느낌의 튀김인데 

재료들이 좋아서 그런지 맛있었어요! 

 

이까 텐동 오징어, 계란 튀김

신기했던게 계란 튀김이였는데 이렇게 계란을 통채로 튀겨서 먹어본 적은 처음이라 좀 새로웠어요!

그리고 맛은 뭐,, 계란인데.. 튀김인데.. 맛있을 수 밖에요.

 

텐동 밥!

기본적으로 텐동에 들어가는 밥에는 후리카케가 뿌려져 나오더라고요.

간장파로서, 간장 소스 + 밥에 후리카케가 들어있다?  밥만 먹어도 솔직히 맛있었어요. ㅎㅎ

 

계란 / 새우 튀김

튀김에 밥이랑 같이 먹으니, 단짠 단짠으로다가 맛있어서 정말 순삭 했습니다~!

 

성수동 텐동식당

성수동에 일본느낌 가득한 아기자기한 텐동 맛집으로 텐동식당 추천 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