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신당역 맛집] 춘천 오남매 닭갈비

평일 저녁 급 닭갈비가 먹고 싶어서 춘천 오남매 닭갈비에 다녀왔습니다~~

 

(신당역 8번출구에서 가깝고, 떡볶이 타운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춘천 오남매 닭갈비 내부

내부는 크고 깨끗해서 좋았어요! 갔을 때 의도치 않게 외국인들도 많아서, 꼭 이태원에 온 것 같은 느낌이였습니다ㅎㅎ

 

춘천 오남매 닭갈비 메뉴판

춘천 오남매 닭갈비는 모든 재료가 다 국내산이라 믿고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치즈를 좋아해서 기본 닭갈비에 치즈볶음밥을 먹을까 고민 하다가,

뼈없는 치즈 닭갈비, 맛은 중간맛으로 시켰습니다~

 

뼈없는 치즈 닭갈비 2인분 28,000원

볶음밥 2,000원

 

춘천오남매닭갈비 동치미

닭갈비집가면 꼭 나오는 동치미! 삼삼하니 시원하고 맛있었어요ㅎㅎ

 

춘천오남매닭갈비 밑반찬

그리고 특이하게 여기는 메추리알이 밑반찬으로 나오더라고요!

닭갈비가 오길 기다리면서,, 메추리알 까먹는데 작아서 귀엽고, 맛있었어요ㅎㅎ

 

그리고 마늘이랑 쌈장, 상추, 깍두기가 나오는데, 깍두기를 직접 담그셔서 그런지 무에서 부터 신선함이 느껴졌고,

맛은 살짝 매콤하면서 맛있었어요!

춘천오남매닭갈비

큰 판에 드디어 기다리던 닭갈비 등장!

닭, 양배추, 양파, 고구마, 떡이 들어있습니다~

춘천오남매닭갈비

다른 닭갈비집은 보통 고기가 잘라져 나오는데, 춘천 오남매 닭갈비는 닭이 크게 덩어리로 나오더라고요!

직원분이 직접 요렇게 잘라주시는데, 뭔가 신선함이 느껴졌어요ㅎㅎ

 

달달볶이는 닭갈비~

파슬리, 치즈, 깻잎

닭갈비가 익어갈동안 파슬리, 치즈, 깻잎 삼총사가 왔어요!

치즈 닭갈비

닭갈비가 거의 익은 다음에 위에 치즈를 뿌려줍니다!

맛있는것을 먹으려면 기다려야 한다..

위에 치즈에 파슬리까지 뿌려주고,, 이제 먹나 했지만 치즈가 녹아야 하니,,

뚜껑 닫고 잠시 기다렸습니다..ㅎㅎ

 

춘천 오남매 닭갈비, 뼈없는 치즈 닭갈비

비주얼 무슨일.. 치즈 최고..

 

뼈없는치즈닭갈비

치즈가 진짜 쭈~욱 늘어나서 보기에도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그리고 닭갈비가 닭다리살이라 그런지 부드럽고, 치즈와도 잘 어울리고 간도 적당하니 맛있었어요!

 

닭갈비, 고구마

닭갈비가 안보일정도로 치즈에 둘러서 먹기.. 치즈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치즈도 많아서 좋았어요ㅎㅎ

계속 치즈랑 같이 많이 먹어도 치즈가 계속 있더라고요ㅎㅎㅎ 치즈추가 4천원 할만한 가격입니다!! ㅎㅎ

고구마도 맛있었어요~~

 

원래 닭갈비에 들어가는 떡을 그리 좋아하진 않는데, 떡이 말랑해서 치즈랑 같이 먹으니 치즈떡 먹는거 같아서 맛있었어요~~ 약한불로 계속 켜놓고 먹어서 그런지, 치즈 다 먹을때까지 안굳고 처음 그대로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볶음밥

그리고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이죠~

치즈 닭갈비를 먹었기 때문에, 볶음밥은 기본으로 시켰습니다~~

볶음밥에는 김가루, 상추, 소스가 들어있더라고요!

 

볶음밥!

짭쪼롬하니 배부른데도 계속 손이가는 볶음밥까지~~

전체적으로 닭갈비도 양 많고, 볶음밥까지도 너무 맛있었어요~~ 

 

방송에 나올 맛집ㅎㅎ

아직 방송에는 나오진 않았지만 국내산 닭다리살만 사용하고, 인위적이지 않은 건강한 맛인

춘천 오남매 닭갈비 맛집으로 추천 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