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르알래스카 베이커리 카페

압구정 현대백화점 디올 웨이팅 기다리며 헤매이다 발견한 신사동 가로수길 베이커리 카페!

떠돌다 우연히 발견했는데 가게가 유럽풍, 이국적으로 생겨서 이끌려 들어오게 되었어요ㅎㅎ

 

르알래스카 베이커리

문을 열고 들어오면 바로 입구에서부터 맛있는 빵냄새와 함께 빵들이 반겨줍니다..! (행복)

 

르알래스카 베이커리 카페 메뉴판

카페인 충전이 필요해서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바닐라라떼로! 그리고 빵도 같이 주문했어요ㅎㅎ

 

아이스아메리카노 5,800원

아이스바닐라라떼 6,500원

르알래스카 베이커리1

르알래스카는 처음 와봤는데 오랜시간 동안 가로수길에서 맛있는 빵집으로 유명하더라고요!

 

르알래스카 베이커리2

빵 종류도 많고 다 맛있어보여서 고민하다 빵은 블루베리크림치즈와 토마토 포카치아를 골랐습니다~~

 

르알래스카 베이커리 카페 내부

르알래스카 전체적인 분위기는 우드톤에 오픈주방이라 꼭 외국 빵집에 온 느낌이였어요ㅎㅎ

특히 밖이 보이는 큰 창문에 다람쥐가 귀엽더라고요ㅎㅎ

 

주말 오후 세시의 여유~~

 

르알래스카 커피, 빵

귀여운 주황색 컵에 커피 두 잔과 빵이 나왔어요~~ 먹고 간다고 하니 고른 빵들은 먹기 좋게 컷팅해주셨어요!

 

르알래스카 커피 항공샷

르알래스카 비주얼 짱짱..

 

아아메, 아바라

왼쪽이 아이스아메리카노, 오른쪽이 아이스바닐라라떼 입니다!

르알래스카 아이스아메리카노는 특이하게 빙수에 들어가는 듯한 얼음이 위에 얹어서 나오더라고요ㅎㅎ

 

알래스카 베이커리

두근.. 맛있는 향기를 뿜으며 베이커리 등장!

 

블루베리크림치즈 4,800원

토마토 포카치아 4,300원

 

다람쥐 자리가 나서 얼른 이동해서 다시 찍은 컷..ㅎㅎ

아메리카노는 고소하면서 맛있었고, 바닐라라떼는 너무 달지않으면서 맛있었어요!

가로수길에서 오랜시간동안 자리를 지켜온 빵집답게 빵이 맛있었어요!

 

특히 토마토포카치아! 토마토와 시금치가 들어가서 건강한 느낌이였고, 빵도 촉촉해서 맛있었어요!

블루베리크림치즈도 크로와상느낌이고 안에 블루베리와 크림치즈가 들어가 있어 맛있었어요ㅎㅎ

딱 생각했던 맛있는  맛이라 좋았어요ㅎㅎ

 

귀여운 입간판 ALASKA

이국적인 느낌의 베이커리 카페라서 빵이 먹고 싶을 때 또 생각날 것 같아요!

가로수길에 빵먹고 싶을 때 또 올 맛있는 빵집 르알래스카 베이커리 카페 추천 드려요 :)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