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강남 맛집] 동화고옥

먹보야 2023. 5. 8. 23:59
반응형

[강남 맛집] 동화고옥

따뜻한 봄 아버지 환갑 기념으로 가족끼리 오붓하게 동화고옥 한식집에 다녀왔습니다~

 

위치 역삼역 4번 출구에서 걸어서 2분

 

동화고옥 강남N점은 역삼역 4번 출구와 가까워서

대중교통이나 자차로 방문하기에 좋았습니다.

영업시간은 11:30 ~22:00 이며,

15시 부터 17시는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동화고옥 입구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지하 2층으로 내려와 안쪽으로 쭉 들어오면 

동화고옥 카운터가 있고 오픈 주방을 지나 룸으로 안내를 받아 들어갔습니다.

 

동화고옥 내부

미닫이 문을 열고 들어가면 벽에 겉옷을 걸수있도록 되어있고,

아늑하니 가족끼리 식사는 물론, 상견례 같은 격식있는 식사 자리를 하기에도 좋았어요~

동화고옥 메뉴판

고급스런 메뉴판을 열면, 런치 코스와 디너 코스로 나눠져 안내가 되어있어요!

런치코스는 11시부터 15시까지 이고,

디너코스는 17시부터 22시까지 입니다~

 

저는 오찬 B 코스로 성인 6명 예약!

동화고옥 메뉴판

외에도 싱글로 메뉴를 따로 시킬수도 있더라구요~

 

동화고옥 식기

자리에 고급스런 살짝 무게감있는 식기가 셋팅 되어 있어요~

어느정도 무게감이 있으니 고급스럽더라고요!

벨을 누르면 직원분께서 음식 설명과 함께 차례대로 음식을 가져다 주십니다.

 

냉잣죽 / 감빛

제일 먼저 냉잣죽을 주셨는데 흑임자 맛이 나는 생소하지만

건강한 느낌의 어른들이 좋아하실 만한 죽이였어요 ㅎㅎ

그리고 뒤이어 유자소스의 연어를 주셨어요~

 

목석초화

왼쪽부터 홍어삼합, 대구살 타르트, 트러플 갈비샌드, 삼계 번 입니다.

보자마자 예뻐서 눈으로 벌써 맛있더라고요~

홍어는 처음 먹어봤는데 홍어를 못먹는 사람도 먹을 수 있도록 거의 홍어 맛이 안나고 맛있었어요!

 

흑임자 멘보샤

흑임자 깨가 잔뜩 올라간 멘보샤 입니다.

멘보샤가 튀긴거라 살짝 느끼한데 옆에 사과 샐러드와 같이 먹으니 딱 좋았어요~

 

언양식 미경산 한우 불고기

드디어 메인 메뉴 한우 불고기 한상 등장!

한우 불고기는 부드러워서 좋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맛이 였어요.

반찬들도 전체적으로 간이 세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한우 불고기, 우렁 시래기 된장국, 상추 샐러드

담백한 음식을 좋아하시는 저희 어머니께서는

우렁 시래기 된장국과 상추 샐러드를 제일 좋아하셨어요.. ㅎㅎ

 

동화 골동면 / 고옥 냉면

저희는 6명이라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동화 골동면은 제주식 메밀면으로 담백하니 맛있었고,

고옥 냉면은 간이 삼삼하니 평양냉면 같았어요~

 

다소반과

마지막 디저트로 호두정과와 오미자차가 나왔어요~

마지막까지 건강한 마무리~^^

 

햅삐벌쓰데이~

환갑으로 미리 예약을 했더니 요렇게 서비스로 빙수를 만들어 주셨더라고요,,

완전 감동 ㅠ 덕분에 마무리 케이크까지 완벽했던 하루 였습니다~!

 

강남에 분위기 있는 한정식 집을 찾으신다면 강남고옥 추천 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