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성수동 맛집] 꿉당

먹보야 2022. 3. 15. 23:49
반응형

[성수동 맛집] 꿉당

성수동 돼지고기 맛집 꿉당에 다녀왔습니다!

본점은 신사점이고, 성수동에도 꿉당이 생겼더라고요~~

 

(성수역 3번출구에서 가까워요.)

꿉당 웨이팅

퇴근하고 먹으려고 보니 정말 웨이팅이 길더라고요,, 가게 앞에 보면 수기로 웨이팅 적는 란이 있고, 메뉴판도 있어서

미리 어떤 고기를 먹을 지 고민해 볼 수 있어요ㅎㅎ 그리고 차례가 오면 웨이팅에 적은 번호로 전화 주십니다~

 

평일 저녁시간 기준 1시간 정도 웨이팅 있었어요!

 

꿉당 대기석

아직 날씨가 좀 쌀쌀해선지 밖에는 춥지 않게 난로가 있고, 앉아서 기다릴 수 있도록 대기석도 마련되어 있어요~~

꿉당 메뉴판

메뉴판은 종이에 코팅되어 간결하게 써있어요ㅎㅎ

셋이서 일단 목살, 삼겹살, 된장찌개, 쌀밥, 트러플 짜파게티를 주문했습니다~~

 

꿉당 불판

꿉당 불판아래에는 숯이 들어있어요~~

꿉당 밑반찬, 소금

꿉당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예쁜 그릇에 담겨 나와서 기분이 좋았어요ㅎㅎ

 

꿉당 밑반찬

기본적으로 고기랑 먹을 때 어울리는 양념된 파절이와 고들빼기 절임류가 밑반찬으로 나옵니다!

 

깻잎+쌈무

처음에는 요거보고 깻잎은 여러장인데 쌈무는 하나만 주는건가 했는데, 이게 웬걸 싸먹기 쉬우라고 깻잎+쌈무가 한세트로 되어있더라고요ㅎㅎ 덕분에 빠르게 고기쌈을 만들어 먹을 수 있었어요~~ㅎㅎ

 

꿉당 강변 외할머니 된장찌개

정말 이름처럼 할머니가 생각나는 된장찌개 맛으로 고기랑 두부, 양파가 주로 들어있고 맛있었어요ㅎㅎ

밥이랑 고기와 잘 어울리는 된장찌개예요~~

 

꿉당 코쿠미쌀밥

꿉당 코쿠미쌀밥은 고슬고슬한 밥으로, 일반 공기밥이랑 다르게 약간 간이 되어 있어요!

처음에는 공기밥이 3천원이나 하냐며 궁금하니까 시키자 했는데, 특이하면서 맛있어서 가격을 인정했어요,,ㅎㅎ

 

꿉당 삼겹살, 목살

꿉당 삼겹살과 목살은 원산지가 국내산이라 더 믿고 먹을 수 있고,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기만 하면 되서 좋아요ㅎㅎ

 

꿉당 돼지고기~

삼겹살과 목살 두개 한꺼번에 올려서 살짝 그릴 자국도 나면서~ 구워주셔서 좋았어요~~

 

꿉당

전문가의 손길~~ (촥촥~~)

 

꿉당 목살

고기는 겉표면을 먼저 익힌다음 잘라서 다시 한번 익혀주시더라고요~~

 

꿉당 삼겹살, 목살

그리고 다 익으면 요렇게 끝에 모아주셔요ㅎㅎ

꿉당 좋은점이 굽기도 적당하게 잘 구워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셔서 좋아요!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되서 넘 좋아요~~

 

꿉당 삼겹살

개인적으로 목살도 맛있긴 했는데, 삼겹살이 지방이 있어선지 더 부드럽고 쫄깃해서 맛있었어요!

고기는 육즙도 살아있고 맛있었어요!

 

삼겹살 쌈~

고기만 먹어도 맛있지만 역시 고기는 쌈이죠~~ 깻잎, 쌈무에 와사비까지 더해 싸먹으니 꿀맛!

꿉당 트러플 짜파게티

꿉당.. 고기만 맛있는게 아니라 짜파게티도 맛있어요.. 꿉당에 왔다면 트러플 짜파게티 추천드려요!

일단 비주얼 부터 합격인데, 맛도 최고,,

짜파게티에 치즈, 수란이 올려져 나오는데 고소하면서 맛있어요!!

 

삼겹살, 목살 하나씩 추가~~

살짝 아쉬워서 삼겹살, 목살 1인분씩 추가했어요ㅎㅎ 역시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었습니다ㅎㅎ

 

성수동 근처 삼겹살과 목살, 짜파게티 맛집으로 꿉당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