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왕십리 맛집] 참숯구이 왕십리 왕돼지 민준이네 본점 (돼지갈비)

3월에 쉬는 날이 많아서 그런지 시간이 더 빨리가는 느낌이에요,,

퇴근하고 달달한 갈비가 먹고 싶어 돼지 갈비를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왕십리역 11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참숯구이 왕십리 왕돼지 민준이네 본점 메뉴판

저는 우리돼지 양념 돼지갈비 2인분과 공기밥, 된장찌개를 시켰어요~~

삼겹살이랑 돼지갈비만 파는 줄 알았는데 점심메뉴도 있더라고요~~ 가격이 괜찮아서 점심먹으러 와도 좋을 것 같아요~

 

참숯구이 왕십리 왕돼지 민준이네 본점 기본반찬

참숯구이 왕십리 왕돼지 기본 반찬으로는 쌈장, 마늘, 김치, 부추, 양배추샐러드, 피클양파가 나옵니다~

그리고 사진엔 없지만 돼지갈비 먹을때 없으면 안되는, 상추와 양파절임도 같이 나왔어요~

 

참숯구이 왕십리 왕돼지 민준이네 본점 숯

자리에 앉아 기다리니 사장님께서 숯부터 가져다 주셨어요~~

숯에 뚜껑을 닫고 좀 기다리니 불판이랑 고기도 가져다 주셨어요~~

 

왕십리 왕돼지 민준이네 본점 숯, 불판

불판만 봐도 벌써 맛있을 것 같은 느낌..!

돼지갈비는 역시 숯불로 구워야 맛있잖아요..ㅎㅎ

 

왕십리 왕돼지 민준이네 본점 우리돼지 양념 돼지갈비

우리돼지 양념 돼지갈비 2인분 등장!

 

우리돼지 양념 돼지갈비

고기 오자마자 바로 달궈진 불판에 돼지갈비 두대를 올려줍니다~~

 

계란찜

밥에 된장찌개가 없으면 서운해서 시켰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생각보다 맛있었어요ㅎㅎ

그리고 계란찜을 서비스로 주시더라고요! 계란찜도 맛있었어요~~

 

돼지갈비 굽기~

야무지게 잘라서 돼지갈비 굽기~ㅎㅎ 양념때문에 잘 타기때문에 자주자주 뒤집어 줘야해서 힘들지만 그래도 그만큼 맛있으니,, 인정,,

 

왕십리 왕돼지 양념돼지갈비

왕십리 왕돼지 양념돼지갈비는 칼집이 나있어서 양념이 전체적으로 잘 베어있고, 숯에 굽기때문에 은은하게 숯불향도 나면서 적당히 달달하니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양념돼지갈비~~

그냥 먹어도 맛있고, 상추쌈해서 먹어도 맛있고,, 돼지갈비는 참숯구이 왕십리 왕돼지가 짱!

 

근처에 양념돼지갈비 찾으신다면 참숯구이 왕십리 왕돼지 민준이네 본점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